COMPANY INTRODUCTION

회사소개
지금까지의 교육산업은 가르치는 것(學) 중심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교육자(강사)에 초점이 맞춰져 정해진 커리큘럼을 1:多방식으로 전달합니다.
하지만 가르치고 배우는(學) 과정도 중요하나
학습자 스스로 학습 콘텐츠를 내면화하고 익히는(習) 과정이 더 중요합니다.
대한민국 교육 산업에서는 배운 것을 내면화(習)하는 배움 이후의 과정은 학습자 개인의 영역으로 산업화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르면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으로, 학습결과 중심의 평가에서 학습과정 중심의 평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즉, 習 중심 시장으로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 코칭, 훈련, 피드백 등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주)에이아이캣은 가르치기 전의 학습 커리큘럼(개인화) 과정과 가르친 이후의 내면화(習) 과정에 집중합니다. 따라서 가르치는 것보다 개인별 맞춤 콘텐츠 및 반복 훈련이 더 중요한 분야에 집중하여,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개인별 맞춤 교육과 반복 훈련을 가능하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AI를 활용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평가 영역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로 티칭 이전 & 이후의 개인화 과정에 필요한 교육 서비스 제공, 1:1 지도가 없어도 개인별 맞춤 교육과 반복 훈련을 가능하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 등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AI 개발 기술을 활용하여 AI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개별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학습의 효율을 향상시키는 교육 혁신기업
AI를 활용한 교육서비스 제공
커리큘럼CURRICULUM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수준별/주제별 커리큘럼 제공
평가ASSESSMENT
학습자의 학습 결과에 대한
정확하고 즉각적인 평가 시행
훈련TRAINING
모니터링 및 피드백을 통한
학습자의 지속적인 훈련
학습과정PROCESS
연혁
2019. 9
개방형 경진대회 우수기업 지원사업 최종 선정
2019. 6
Gamelearn 공식 한국 파트너 계약 체결
2018. 8
(주)에이아이캣 설립